Ziant Baby
[유니티 교과서] 8장 레벨 디자인(완) 본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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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배운것
- Tag : 지난 시간에 날 헤매게 했던 그 태그! 태그로 오브젝트의 종류를 판별할 수 있다
* 느낀점
using UnityEngine.UI;
위 코드를 삽입하는걸 빼먹었더니 GetComponent<>했을때 Text를 불러올 수 없었다
* 구조
* 결과물
유니티 교과서 완독!
먼저 산 유니티 게임 제작 입문이라는 책보다 초보자 눈높이에 맞게 차근차근 설명해준 것 같다.
프로젝트 하나하나가 짧다보니 성취감을 금방금방 느낄 수 있었다.
제작 순서를 짜임새있게 정리하고 그 순서대로 제작하면 되도록 짜여있어서 이해하기 쉬웠다.
이제 유니티 게임 제작 입문으로~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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