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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유니티 교과서] 8장 레벨 디자인(완) 본문

유니티 스터디

[유니티 교과서] 8장 레벨 디자인(완)

ZB 2019. 11. 8. 23:0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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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배운것

- Tag : 지난 시간에 날 헤매게 했던 그 태그! 태그로 오브젝트의 종류를 판별할 수 있다

 

* 느낀점

using UnityEngine.UI;

위 코드를 삽입하는걸 빼먹었더니 GetComponent<>했을때 Text를 불러올 수 없었다

 

* 구조

 

* 결과물

 

 

 

유니티 교과서 완독!

먼저 산 유니티 게임 제작 입문이라는 책보다 초보자 눈높이에 맞게 차근차근 설명해준 것 같다.

프로젝트 하나하나가 짧다보니 성취감을 금방금방 느낄 수 있었다.

제작 순서를 짜임새있게 정리하고 그 순서대로 제작하면 되도록 짜여있어서 이해하기 쉬웠다.

이제 유니티 게임 제작 입문으로~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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